본문 바로가기
후기

gs25김밥 리뷰1탄/ 뉴치즈스팸/언양식불고기/매콤어묵/삼겹살김밥/치즈돈까스/계란듬뿍김밥

by 진진_ 2020. 12. 22.

 

안농! 오늘은 gs김밥 리뷰입니다. 편의점중에 김밥은 gs가 유명하다던데 먹어볼게요!

1.뉴치즈스팸

2.언양식불고기

3.매콤어묵

4.삼겹살김밥

5.치즈돈까스

6.계란듬뿍

와.. 많이도 먹었네요

 

                                                                              기대기대

 

저는 생각보다 별로였다? 스팸이 맛있긴 한데ㅔ... 야채랑 밸런스가 안맞아서 약간 퍽퍽해요

라면이랑 같이 먹어야 할듯?

그래도 꽤괜입니다

 

저는 불고기를 굉장히 좋아해요 예전에 바싹 불고기도 있었는데 언양식이랑 바싹불고기 둘다 맛있어요

불고기 김밥은 평타 이상인듯합니다! 달달하니~

촉촉하니 기분이 좋아지는 맛이예요

광희가 너튜브에서 영상을 찍은 네고왕!

먹어봤습니다

 

와???????

이렇게 맛있다고요????

너무 맛있어서 충격받았어요 어묵도 맛있긴한데 깻잎향이 매콤한 어묵이랑

너무 잘어울려서

최근에 먹은 김밥중에서 독특하면서 맛있었던 김밥 1위!

매콤한건 맵찔이 기준으로 맵긴했는데

오래가는 매운맛이 아니고 빨리 사라지는 매운맛이라 괜찮았어요

진짜 깻잎이 신의 한수!!

 

 

 

불고기가 질리는데 고기 먹고싶을때 먹는

삼겹살 김밥! 가격대 좀 있고 고추도 있어서..고추 싫어하시면 비추이구요

제 친구는 고추를 빼먹더라구요

고기도 대패삼겹살 수준 얇은게 아니라 적당한 두께라서

놀랐고 양념이 쌈장이라 존맛!

근데 쌈장 양이 너무 부족해여,, 3번이상 먹었는데 양념 좀더 넉넉히 발라주면

ㄷ 맛있을거 같은데..

 

 

 

 

 

 

 

 

 

치돈! 고기가 어떠려나 하고 먹어봤어요

음.. 김밥집에서 먹는 통으로 나오는 돈까스는 역시 아니고

다진고기라해야하나 무튼 그랬어요!

치즈 체다치즈라서

좀 희한한 맛이었지만

먹을만 했어요!

 

 

 

 

 

 

 

 

 

 

무말랭이랑 계란이라.. 두려웠어요

첫번째 사진은 계란 양이 진짜 적어서 노맛이었어요

근데 두번째먹은건!! 계란이 퐁실퐁실 듬뿍 들어있어서 존맛입니다

무말랭이가 조금 단단하고 뽀드득하는 그런 씹히는 맛이고 계란은

부드러워서 약간 독특한 식감이지만

전체적으로는 맛있었어요

맵찔이한테는 맵습니다..ㅎㅎ



이렇게 오늘 gs25김밥 리뷰 1탄 이었습니다

편의점 김밥 작은 꿀팁 알려드리자면

유통기한이 더 많이 남은 것들이 밥이 확실히 부드러운 편입니다

물류 들어오자마자 먹으면 밥이 갓 지은 것처럼 부들부들 약간 진밥 스타일이예요

밥의 녹말이 호화과정을 지나 노화가 되면서 딱딱해지기 때문에

딱딱한 밥 먹기 싫다면 최대한 유통기한이 많이 남은걸 선택하면 좋겠지만

편의점마다 물류가 다르고

이상하게 편의점 가면 그냥 앞에 있는걸 바로 선택하게 되더라구요

마음이 급할때 가는 곳이라 그런가,,?

모두들 호이탱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