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게임추천/ 슈퍼마리오 같은 게임/ 슈퍼고양이/ 슈퍼고양이2/ 아이패드 게임추천/ 아이폰 게임추천/ 슈퍼고양이 2 /시비어드/ 동물의 숲 같은 게임/ 마을 성장 게임/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

by 진진_ 2020. 5.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임추천입니다! 제가 슈퍼마리오 같은 게임을 좋아하는데요 동전먹고 이리저리 피해서 골인지점으로 들어가는? 한판한판 깨는 재미가 있는 게임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슈퍼 고양이 라는 게임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너무 귀여운!! 캐릭터가 귀염뽀짝해서  맛이 납니다. 

여기서 꽤나 어려운건 상자를 먹는건데요. 슈퍼고양이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어서 아쉬워요

공략이 없어서 많이 해야지 된다는점,,, 

처음에는 돈이 모자라서 돈을 많이 모으는게 중요한데요 그러려면 캐릭터를 많이 모을수록 유리합니다. 캐릭터를 모으려면 상자를 깨고 광고를 많이 봐야해요..... 광고 정말 짜증나여....

 

제가 광고 없애는걸 500 추가하고 했거든요?? 근데 광고갘ㅋㅋㅋㅋㅋ 게임할때 갑자기 광고가 나오지 않긴 하지만 캐릭터 모으는 게이지를  많이 얻으려면 결국 봐야하더라구요... 너무 많아여

 글을 쓰다보니 제가 광고제거를 샀다는걸 깨달았네요 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추천글이 아니라 하지 말라는  같지만 슈퍼마리오 같은 게임이  없어서ㅜㅜ

캐릭터가 너무 귀여우니 봐줍시다... 

그리고 4  까지만 해도 업뎃이 굉장히 안되서 맵을  깨고 나니 딱히 하고 싶은 생각이 안들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업뎃이 되더라구요 저는 관리자가 이제 업뎃을 안하는줄 알았는데 했습니다

그래서 빙고 컨텐츠가 생겨서 메인 맵을  깨고  작은 미션  같은걸 하나하나 깨고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캐릭터도 추가 되었습니다. 

꿀팁이 있다면 캐릭터를 모으려면 돈을 모아야 하기 때문에 무조건 시간만 지나면 돈이 쌓이는?? 그런 공장에 투자 하시면 됩니다.  다음에는 열쇠! 

초반에는 열쇠에 꾸준히 투자 하시고 캐릭터를 모으면  공장에 투자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빙고는 빙고를 주는대로 하지말고 모아놨다가 한번에  해줘야지 효율이 좋습니다.

이게 하루마다 빙고판이 바뀌기 때문에ㅜㅜ 5 정도로는 어림도 없습니다.

두번째는 시비어드 요즘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완전 인기잖아요.  생각에는  게임이 패드, 폰에서 할수 있는 동물의 비슷한 게임 같아요! 

사실 동물의  모바일 버전도 있긴 한데  컨텐츠가 많지 않거든요

근데 시비어드는 낚시부터, 퀘스트, 탐험, 전투, 농장 키우기, 마을 세우기,  꾸미기 등등 여러 가지를  수가 있어요! 무려 사진찍기도 가능하구요 ! 그리고 미니게임도 굉장히 다양합니다!!

약간 닌텐도ds 젤다의 전설과 동물의 숲을 합친 느낌???

메인 미션은 망한  마을을 복구 시키는겁니다! 

수집해서 장작? 같은거 모으고 가공 해서  짓는데 이용하고,  그리고 여기도 시간이 현실세계

시간처럼 흘러가요 그래서  다지으려면 2일은 걸리는듯 ㅜㅜㅜ 동숲은 닌텐도 자체 시간을 돌려서 조절할수 있는데 핸드폰으로는 불가능하니.... 그게 매우 기다리기 힘들었습니다.

집이  지어지면 주민들을 영입하기도 합니다! 근데 주민이 여기는 물건을 판매할수 있게 상인들을 모셔 옵니다. 회상을해보니  하고 싶네여ㅜㅜㅜㅜㅜㅜㅜ

미니게임도 진짜 다양했어요 컨셉이 섬이라서 다른 마을  갈때마다 미니게임 할수있고 미니게임으로 아이템도 얻고 그랬는데 난이도가 높은 미니게임 나오면,, 진심 집중 빡해도 깨기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항상 중간 난이도 선택해서 했었죠 ㅎㅎㅎ 

단점이라면 매일마다 아이템 얻고, 미션하고, 퀘스트해야지 돈을 모을 수가 있다는점??? 

동숲 처럼  팔아서 한번에   벌고 이럴수가 없어서,,,  모으는게 쉽지 않아요 무과금으로 하려면 마을 세우는데 굉장히 오래 걸릴거 같아요.... 그러다가 지쳐서 저는 게임을 삭제해 버렸죠ㅜㅜ

지금 업뎃이 됐다면 무트코인 같은게 있으면 다시 시작하고 싶네요! ㅎㅎ 

그리고 약간씩 게임이 완성도가 떨어지고 버그가 많아서 그런 부분은 아쉬웠습니다.

일단 컨텐츠가 굉장히 풍부하지만 완벽하지는 않아서 그런 부분이 바뀌면 좋겠네요! 

저는  모아서 동숲 사려구요...  돈이 언제 생길지는 모르겠지만..ㅜㅜ

 

저도 꽤나 오래 했는데 용량 차지가  큰느낌이라서 한번 삭제 했다가..... 되돌리지 못해서

안하고 있긴 한데 글을 쓰다보니 생각이 나네요ㅜㅜ

세번째는 쿠키런~ 요새 광고에서 작은 가능성?? ㅋㅋㅋ 이러면서 쿠키런이 나오던데

쿠키런은 카톡쿠키런이랑, 오븐브레이크 두개가 있습니다.

저는 원래 카톡 쿠키런 유저였는데요 고등학교때는 카톡쿠키런이 업뎃도 많이 되고 

 인기가 많았던걸로 기억하는데 언젠가 부터 오븐브레이크가 되게 다양한 컨텐츠가 많아져서

인기가 높아진거 같아요

솔직히 카톡 쿠키런을 많이 키워놔서 아까워서 오븐브레이크로 갈아타기 싫었는데

이번에 ~~~ 심심해서 해봤는데 ㅋㅋㅋㅋㅋ 카톡쿠키런보다,,,, 훨씬 재밌어서 깜짝 놀랐어요

 이제서야 했지 하면서,,, 신규유저 이벤트도 많이하고 무조건 돈으로만 쿠키랑 펫을 레벨업 하는게 아니라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카톡 쿠키런은 돈으로 보물 업그레이드, 쿠키,  레벨업을  하기때문에 게임이 너무 돈을 벌기 위해 노가다를 뛰어야했고 맵도 5 정도 한정되어 있는데

오븐브레이크는 맵이 굉장히 다양해요, 쿠키마다 맵이 따로 있고

경기라고 사람들과 점수로 대결하는 맵도 있구요!  그리고 상자를 까면 쿠키와  게이지가 나와서

그걸 모으고 돈은 약간만 주면 업이 가능하더라구요 요즘 굉장히 만족하면서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