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넷플릭스 한달 무료 체험/ 넷플릭스 화질/ 넷플릭스 화질 설정/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추천 /로맨스 영화/ 넷플 하이틴 영화 추천/ 하이틴 영화 /500일의 썸머/ 친구와 연인 사이/ 퀸카가 ..

by 진진_ 2020. 4.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한달 무료 체험 하면서  영화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간단한 설명과 한줄평을 써봤습니다. 바로 영화 소개로 넘어가기 전에 넷플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께 화질 조정을 바로 해놔야 고화질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건 앱으로 불가해서 인터넷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해야합니다! 

계정-> 프로필 설정&자녀 보호 설정->프로필  V 아래 화살표-> 재생 설정 -> 고화질 입니다! 사진도 첨부할게요

 

1.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여전히  사랑해 

주인공이 라나 콘도어 배우입니다. 동양인이라서 화제가 됐던 배우죠! 라라진이라는 역할을 아주 귀엽게 소화했습니다. 남주는 노아 센티네오 분인데요 넷플릭스 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배우입니다 ㅋㅋㅋㅋㅋ 오늘 소개할 영화에도 많이 등장할거같네여,,,남주가 노아 밖에 없니,,? 얼굴은  취향은 아니지만 목소리가 굉장히 매력적예요

간단한 줄거리는 여주인공 라라진 어렸을때 짝사랑 했던 남자들에게 러브레터를 써놓았었는데요. 어느날  편지들이 모두 발송되서 짝사랑남에게 보내졌습니다. 거기에는 언니의 남자친구도 있었는데요 그로인해 벌어지는 사건입니다. 

 

2편인 ps.아직도  사랑해 

이번 편은 남주인 피터 여주인 라라진 본격적인 연예를 하면서 꽁냥꽁냥 하는듯 싶다가 위기가 찾아오는 줄거리입니다. ‘라라진 위기 속에서 자신의 마음을 확신하지 못하죠ㅠ 새로운 남주가 탄생하는가? 라는 마음으로 봤던거 같네요! 

한줄평: 라라진이 너무 귀엽고 예쁘고 다합니다. 킬링타임으로  기분 좋게   있는 영화입니다❤️

 

2.퀸카가 아니어도 좋아

전형적인 하이틴 영화! 라고   있습니다. 줄거리 소개를 보면 내가 뚱뚱하고 못생겨서 퀸카 친구들이 데리고 다니는 거라고? 충격적인 진실을 알아버린 여고생, 절망감에 빠져 허우적대다가  결심을 한다. 퀸카 들러리에서 탈출 하겠어! 뭔가 짜잔~~하고 변신하는 기대감을 주는 영화입니다. 그리고 남주 얼굴이 미쳤습니다. 성격은 쓰레,,,같은 나쁜 남자인데 얼굴이 대박입니다. 

 

남주 로비어멜

한줄평: 남주인공 배우(로비 어멜) 님의 얼굴이 미쳤습니다. 솔직히 하이틴 영화에서 중요한건 남주 얼굴 이라고 생각합니다. 잘생긴 얼굴 보면서 힐링하고 싶을때 최고 강추 입니다👍🏻 

 

3.퍼펙트 데이트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나온 남주 노아 센티네오 배우님이 나옵니다. 대학교 학비를 벌기위해 데이팅 앱을만들어서 돈을 받고 데이트를 해주는 알바? 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입니다. 저는 여주분이 매력적이라서 귀엽게 봤던영화입니다. 전형적인 하이틴 영화 답게 남주 친구는 게이로 나옵니다 ㅋㅋㅋ그래도 성격이 귀여워서 재밌었어요!

한줄평: 노아 에게 빠졌다면  만한 영화. 킬링 타임용 전형적인 하이틴 영화 그렇지만 특별하지는 않다 ㅎㅎ 인생이 심심하고 하이틴 영화가 보고싶다 하면 볼만 합니다!

 

4.시에라 연애 대작전

저는  영화로 노아 센티네오를 처음 알게되었어요! 여주가 ,,, 성격이 답답하고 이상해 보이는 부분도 있지만 내용이어떻게 될지 궁금해서 끝까지  영화입니다.

한줄평: 여주 답답하고 성격이 이해 안가도   있는 분만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노아 배우님의 매력이 여기서 제일돋보였던거 같아요 노아를 좋아하신다면 추천!

 

5. 500일의 썸머

 영화는 로맨스 영화 입니다. 예전에 로맨스 보고싶었을때 검색하면 추천이 많은 영화인데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봤습니다. 일단 남주 훈훈하게 생겼고 여주도 예쁜데요. 분위기가 잔잔한 편에 속해요. 그리고 시점이 남주 시점만 보여지는데요 그래서 결말을 보면서도 .?갑자기? 이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마  영화는   봐서는 이해를 하기 어려운거 같아요. 그래서 리뷰를 많이 봤는데 제가 뒤에 소개할 친구와 연인 사이 영화와 유사한 부분이 많더라구요 줄거리는 스포가 되니 쓰지 못하지만 다음에  영화를 비교 분석하는 포스팅을 하고 싶네요. 넷플 소개에 보면 여자친구에게 무참히 차인 남자, 그녀와 함께한 시간을 되짚어 보기 시작한다. 대체 내가 뭘 잘못한거지. 뭐가 어디서 부터 잘못된거냐고! 이렇게 나오는데 이게 딱 맞는말 같네요. 차였는데 왜 차였는지 모르는 연인들의 이야기 입니다!

한줄평: 비교적 잔잔한 분위기에 남주인공 시점으로만 나와서 아쉬우나 차였는데 왜 차였는지 모르는 사람과 연애를 했다면 엄청 공감될만한 이야기! 

 

6.친구와 연인 사이 (청불)

일단 청불입니다. ㅎㅎ아 이거 저는 너무 재밌게 봤어요. 일단 여주가 무려 나탈리 포트만 입니다!! 소리 벗고 팬티 질러~~~ 그리고 남주 얼굴도 잘생겼더라구요,,, 눈이 호강하는 영화였습니다. 줄거리는 섹스파트너인  사람에게 연인 감정이 생기면서 벌어지는 일인데요. 결국은 해피 엔딩 이죠. 무튼 달달하고 잘생긴남주가 매달리는 영화 보고 싶을때 이겁니다!

 

 

한줄평: 여주도 남주도 눈호강 할수있는 영화. 나탈리 포트만이 너무 사랑스럽다. 줄거리는 그냥 뻔하니까 기대 하지 말고 보세요! 달달한 영화 보고 싶을때추천👍🏻

오늘은 이렇게 영화 추천 포스팅을 해봤는데 아직 많이 미흡하죠... 다음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을 해볼게요! 최근에지브리 애니를   있게 되서 굉장히 폭이 넓어졌는데요. 저는 시간이 많아서 여러개를   있엇지만  중에서도 재밌는 애니가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줄거리와 순위를 매겨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대학교도 못가고 싸강만 듣는 중인데 힘드네요.  개강을 기대하며 포스팅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