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PC원격제어/ 원격프로그램/ 컴퓨터원격제어/ 크롬으로 원격제어

by 진진_ 2020. 12. 31.

 

안농!

오늘은 PC로 원격제어 하는 방법 알아볼게요

PC와 PC간 또는 PC와 모바일간에도 원격제어가 필요할때가 있어요

저는 원격제어가 많이 필요하지 않아서 프로그램을 따로 구매해서 하고싶진 않구요

필요할때만 잠깐 이용하고 싶어서 무료 원격제어 방법을 알아봤어요! 

크롬에서 무료로 원격제어를 할수있는데요 한번 알아볼게요~

검색창에 크롬 데스크톱으로 치면 바로 나오구요

크롬 원격제어라고 검색하고 사이트쪽으로 찾아보면 나옵니다.

크롬 말고 다른 브라우저도 되긴 하는데 크롬이 제일 안정적이겠죠?

저는 네이버 웨일에서 했는데 잘 되긴 했습니다.

혹시나 오류가 난다면 크롬으로와서 해보시면 해결될지도,,?

 

알아야 할건 두가지가 있다는 건데요

원격 액세스와 원격지원이 비슷한듯 다릅니다.

원격 액세스는?

자신의 계정으로 원격을 설정하는것으로 만약에 PIN번호를 자동저장해놓는다면 좀더 편하게 제어가 가능합니다

원격 지원은?

타인과 PC를 제어할때 사용합니다. 1회성 제어 코드가 제공되거든요 ㅎㅎ


원격 액세스입니다!

핀번호를 설정해서 

이렇게 입력만 해주시면 

제어가 가능합니다

터치모드와 트랙패드모드로 설정할수있어요 

트랙패드 모드로 하시면 마우스커서가 나와서 조정할수있구요

터치모드는 핸드폰같이 할수있어요

앗 저는 pc를 아이패드로 원격제어할수있게 한거예요

 

 


원격 지원이렇게 

내가 지원 받기 아니면 

지원하기를 누르고 PIN 번호를 상대방이 아니면 내가 알려준것을 입력하면 됩니다

 

딱히 어려운건 없어요! 

이렇게 쉽게 원격제어를 할수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컴퓨터 원격제어

PC원격제어

원격제어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알아봤습니다. 

무료로 이용할수있고 되게 쉽게 할수있었어요~


오늘은 컴퓨터로 원격제어 하는 방법 하는거 알아봤는데요. 쉽게 할수있어서 좋은거같아요.

다음은 어떤 컨텐츠로 찾아올지 또 고민이 되네요ㅜㅜ그리고 오늘이 12월31일이라니 2020년이 지나가고 있어요. 코로나때문에 한것도 없이 지나간거같아서 아쉬운 해가 아니었나 싶네요. 하루종일 방콕 하는것도 점점 질리고 있어요. 대탈출도 거의 봤고... 근데 생각해보니 2달만 있으면 다시 개강이라는 사실도...OMG네요 다음주부터 공부를 시작하려구요. 그냥 이번주엔 쉬어야겠어요...ㅎㅎ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요가를 했어요 요가매트 산지 일주일정도 지난거같은데 처음으로 했어요 ㅋㅋㅋㅋ 유튜브에 요가소년님.. 잘보고있습니다! 예전에 인도요가를 했는데 저랑 잘 맞았거든요 ㅎㅎ 그래서 요가랑 잘맞아서 원래 이번년도에 플라잉요가를 도전해보고 싶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흑흑... 너무 아쉽네요

내년에는 4학년이라 바쁠거같은데 내년은 또 어떻게 보내게 될지... 계획을 세워야 하는데 요새 무기력하네요 이게 바로 코로나 블루인가요...ㅎㅎ 이제 사담 쓸거리도 없네여 구글애드센스 어떻게 받냐구요... 네이버 광고를 이용해서 검색량 알아보는걸 포스팅을 올리면 볼 사람이 있을까요? 아 요새 당근마켓이랑 번개장터로 중고물건 거래 하면서 짐을 정리하고 있는데 정말 괜찮은거같아요! 

모두들 2020년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에는 좀더 부지런한... 블로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건강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