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닌텐도 스위치 정가 구입/ 이마트 닌텐도/ 이마트 동물의 숲 에디션 응모/ 이마트 동물의 숲/ 이마트 닌텐도 응모/ 닌텐도 동물의 숲 가격/ 닌텐도 칩 가격/ 닌텐도 가격/ 닌텐도의 모든것/ 동물..

by 진진_ 2020. 5.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 닌텐도 스위치<동숲> 에디션 1240 추첨판매 안내 포스팅 입니다.

이마트 앱을 다운 받으시고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  응모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4월에 진행된 응모에 당첨 되셨던 분들은 당첨 제외라니! 정말 이마트 일을  하는거 같아요! 

그리고 이번에는 <동물의 > 에디션 말고 <일반>, <lite>  모델 까지 추첨 판매 합니다. 3가지 모두 응모가 가능하지만하나만 당첨될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 

추첨순서는 동물의 -> 일반 -> lite 순서이니 아주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온라인 구매가 아니라 온라인에서 당첨이 되면 응모시에 선택한 오프라인 지점에서 구매가 가능한거~~ 택배 아니고 직접 이마트로 가서 받아와야 하는점 숙지 해주세요!! 

저는 4월에... 처참히 떨어지고 이번에 다시 응모를 했습니다. 

오늘 17 (일요일) 까지니 못하신 분들 어서어서 하세요~~ 

 

 

제가 4월에 했었는데 당첨자 발표가 되면 사람이 너무너무 많이 몰려서

어플이 안들어가지고,,, 아주  걸리고 장난 아이었습니다. 그러니 하나 팁을 드리자면,,, 마음을 비우고 천천히 들어가세요 ㅋㅋㅋㅋㅋ

당첨자 발표는 3 후인 20 수요일에 하네요! 

엄청 빠르네요 ㅎㅎㅎ 응모했던 페이지와 마찬가지로 같은 이벤트 창으로 들어가시면 당첨 내역을 확인 하실  있습니다.

 주의 할점은 당첨된 매장에 신분증을 들고가야하며 매장을 바꿀  없다는점!! 아마 중고 거래 되고, 플미를 붙여서 파는걸 방지하기 위함 인것 같습니다.

 

라이트는 850대 네요!

 

 

사진에 몇대 판매 하는  까지  나와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4월에는 동숲 에디션이 2000 이상이였던거 같은데ㅜ 1240 밖에 안된다니... 당첨되기 정말 힘들거 같아요. 

 

닌텐도 동물의  에디션은 기기가 동물의  디자인 버전이라서 그렇게 이름 붙여진 거고! 다른건 없습니다.... 칩이 들어있다거나 하지 않습니다.

동물의 숲을 하려면 닌텐도 기계도 사고 따로 칩을 구매 해야합니다.

 

닌텐도ds 때는 실물 칩이  있었어야 한는데 이번에는 

닌텐도 사이트에서 실물 칩이 아니라 다운로드해서 쓸수 있게도 만들어 놨어요! 

그래서 굳이 실물 칩이 아니여도 좋다면 인터넷을 통해 바로 하는게 편할거 같아요 동물의   정가는 64800원입니다. 

 비싼  플미가 붙어 있는 거예요!  그냥 인터넷에 치면.... 제일 싼게 63500원이고 6 8천원 까지 있네요 해외 배송은8만원 이상 ㄷㄷ

 

실물 칩이 아니면 사이트에서 DL 이라고 다운로드 번호를 구입해서 하는 방법입니다.

 

https://www.daewonshop.com/?NaPm=ct%3Dk7yrnd58%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98d4ccf44215550650b4c404c51f3e7c361e968e

사이트 들어가서 동물의 숲 누르면 바로 뜨는 화면입니다!

여기서 구매하는 거고 상세 정보를  읽어보시고 구매해 주시면 될거같아요! 실물 칩이 아니라는점이 제일 중요합니다!! 배송 안되고 그냥 번호를 사서 닌텐도에 입력후 동물의 숲을 다운 받는 건가 봅니다! 주의해 주세요. 무튼.. 이렇게 실물칩이 아니면 가격이 63500원까지   있네요! 

저는 만약 닌텐도가 생기면 이렇게 다운로드 번호를 구입해서  예정입니다.

물론 근처 마트에서 칩을 구할  있다면 칩을  예정이지만.... 인터넷으로 실물 칩을 구매 하지는 않을 거같아요.. 너무비싸고 배송비도 따로일거같은 느낌이...  만약에 실물 칩을 구매한다면 장점으로는 다시 되팔수 있다는점?? 그치만,, 다시 게임을 못하겠죠?, 그리고 칩을 잃어 버리면 안된다!! 는 점이 주의 해야겠어요 그리고 만약 다른 게임도 하시는 분이라면 칩을 끼웠다 뺏다 귀찮을 수도 있어요 ㅎㅎ 장점이나 단점이 되겠네요 ㅋㅋㅋㅋ 온라인 번호를 구매하면 장점은 편하다 정가에 구입이 쉽다. 단점은 실물이 아니다. 뭔가 수집욕구가 있으신 분은 안좋을거 같아요

 

다음은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에디션이 36만원이 정가 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버전 아닌 일반 버전도 36만원  정가 같네요.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정가는 24 9800원이 정가랍니다. 

 

그럼 여기서 스위치 일반버전과 라이트의 차이점은??? 

1. 일반 버전은 티비, 컴퓨터로 화면을 전송해 게임이 가능/ 라이트는 게임기로만 게임이 가능

2.크기와 무게 차이 일반이 더 무겁고 화면이 더 크다

3.동물의 숲 할때 큰 차이: 일반버전은 진동모드가 있어서 낚시 할때 물고기가 미끼를 물면 진동이 오는데 라이트는 진동이 안옴

4.일반 버전이 배터리 지속 시간이 더 길다.

이정도로 간단하게 설명할수 있겠습니다! 가격이 많이 차이나는 만큼,,, 기능에도 많이 차이가 있었네요ㅜㅜ 흑흑

 

 

닌텐도 사면 악세사리로 사야할게 보호필름이 최소로 들어가야 할거같아요.

엄청 저렴한건 990원이 있는데.. 후기가 천차 만별이고 보통 5000원대 

브랜드 있는건 14000 정도 하니까 액정필름도 배송비 포함해서 1만원 정도 들어야 할거같아요.

그래서... 결론은 동물의  하려면 적어도 

라이트 경우 24+ 6.35 +1 =31.35

31 3500원은 있어야 할수 있고

일반이나 동물의  에디션은 

43 3500원이 필요하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시고 구매 바랍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동물의 숲이 재밌는 이유 중에 하나는! 친구의 섬에 놀러 가는 건데요

그걸 로컬 통신이라고 하는데요

중요!!!!

만약 다른 와이파이를 쓰는 경우 친구의 섬에 놀러가려면 온라인 플랜을 따로 결제 하셔야 합니다!!!!!!!!!!!!

만약에 같은 장소에서 같은 와이파이를 이용해서 닌텐도를 하게 되면 기기하나로 같은 섬에서 플레이 해야한다네요....

www.nintendo.co.kr/main.php 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그러니까 보통 온라인 플랜을 결제 해야한다는점!

 

모르시고 동물의 숲을 구매하신 분이  되더라구요.. 저도 돈을 얼마 모아야지 할수 있는건가.. 하고 찾아보기 전까지는몰랐어요 ㅜㅜ

닌텐도에서 계정을 어카운트라고 부르는거 같고 

 

보통 8명이 모여서 같이 온라인 플랜을 결제하더라구요! 그래야 이득이거든요 만약 혼자면 무려 1달에 4900원이고 1년에는 19900... 

 

그치만 8명이서 모이면 1년에 37900 3 8천원이라 하면 

4천원~5천원 사이로 1년에 온라인 플랜을 이용할수 있게 됩니다.

요즘 넷플릭스도 4명이 모이면  싸게 결제 할수 있어서 모여서 하잖아요 ?? ㅎㅎ 그런 느낌이네요 

 

그래서 결론은 5천원을  추가 해서

스위치 라이트의 경우 초기 비용은 31 8500!! 

그리고 친구의 섬에 놀러가야 하면 매년 5천원이 추가 됩니다.

일반버전이나, 동숲 에디션이면 43 8500!! 

 

돈을,, 모아서 이렇게 게임을 해야하나 싶기도 한데  하고 싶은거 같아서  응모는  두었지만 차라리 안되는게 나은가싶기도 하네요 ㅋㅋㅋㅋ

 

모두 이정도는 숙지해 주시고 구매 해주시면 너무너무 좋을거 같아요~~ 

왠지 모르고 기계부터 샀다가 이것 저것,,  들어 갈게 많으면 

약간 후회하고 이런 마음이 생기잖아요 ㅋㅋㅋㅋ 저만 그런거 아닐거라고 믿어요!! 무튼 오늘 마감이니 어서 응모 해주시고  생각하고 구매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