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뮤직 이벤트/ 바이브 이벤트/ 네이버 뮤직 친구초대 이벤트/ 바이브 친구초대 이벤트/ 바이브 친구추천 이벤트

by 진진_ 2020. 4. 28.

안녕하세요 제가 음악 어플로 네이버 뮤직(바이브) 이용하고 있는데요. 오늘 들어가 보니까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그것은 바로 친구 추천 이벤트!!!  인싸가 아니라서 실제 친구들에게 차마 보낼 수가 없습니다. 그래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니까... 혹시나 하고 포스팅을 해봅니다.

 

요약: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네이버 뮤직 6개월간 무료입니다. 네이버 페이로 페이백 받는겁니다! 정기 결제를하고 나중에 페이백 되는 시스템입니다 주의 해주세요~  번째 결제 하신분에 한해서 입니다.  링크로 구독 하시게 되면 저한테 네이버 페이로 3000원이 들어 옵니다. 만약에  구매자 분께서 다시 링크를 만들어서 댓글에 써주시면 아마 꼬리 물기가 되지 않을까 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친구 초대 이벤트 댓글로 많이 참여 해주세요~ 3000원씩 네이버 페이 받아 봅시다 ㅎㅎ

https://vibe.naver.com/recommend/qP5KzUkxhqyTg6l3vNQMdQ

 

NAVER VIBE (바이브)

좋아하는 음악, 좋아할 음악이 모두 여기에

vibe.naver.com

 

 

노래 추천: 네이버 뮤직에서 플레이리스트 생성   사진을 올리면 자동 생성되는 신기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건  어플에서 넘어오면 플레이리스트 다시 만들기 너무 귀찮으니까 간단하게 캡쳐해서 올리면 생성되게끔 하는 기능이예요. 편리하더라구요!

그냥 신기해서 ...  추천 플레이리스트   들어보세요 ㅎㅎ이건 사진 크기를 원본으로 올려야 할거 같아서 .. 크네요 ㅋㅋ

 

 

 주로 팝송은 유튜브 팝송맛집? 이런 식으로 검색하면 유튜버 분들께서 만든 플레이리스트에서 듣다가 마음에드는것만 추가하고 있습니다. 나머지는 드라마 보면서, 광고에서 등등 이죠. 

비밀정원  오마이걸에 빠져서 오마이걸 노래도 많이 들어요 ㅎㅎ 이번에 컴백했는데 타이틀 말고 돌핀도  들어보세요ㅜㅜ 대박입니다.

주의 ) 아래는 처음  두서 없는 포스팅 글입니다. 요약 본만 봐주시면 됩니다.

저는 네이버 뮤직을 이용하게  계기가 가격 때문이였습니다. 첫달은 무료로 이용하고  뒤에  달은  네이버페이로 페이백을 해준다 길래 한번 써보자 했거든요.  그리고 네이버 페이를 아주  이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포스팅을 하게됐습니다. 만약에 네이버 뮤직을 이용해볼까?? 하시는 분들은 이번에 이벤트로 참여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제가 올린 링크로 들어가서 정기결제를 한다면 저한테 네이버 페이 3000원이 들어오고,  

 구독자 분께서는 6개월 무료 100% 네이버 페이 페이백을 받을  있습니다. 정기 결제 해지가 언제부터 가능한지는 제가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ㅠㅠ 확인하시고 결제 해주세요~ 기대는 안하고 있습니다만.. 혹시 모르 잖아요?? 근데 사실  이런 이벤트  안해봐서 이해가  안되요 ㅋㅋㅋㅋ 그냥 포스팅 거리도 없고 해서 일단 올리는 겁니다. 지금 오마이걸 신곡 들으면서 쓰는 중이는데 씐나네요 ㅎㅎ여러분 돌핀은  들으세요! 너무 좋아여... ㅎㅎ ... 정말  말이 없네요 이왕 쓰는 김에 

제가 네이버 뮤직 쓰면서 느낀 점들을 적어 볼까요? 아직  달은 안되었지만 저는 플로에서 넘어왔는데요.  완전 신기한 기능이 있었어요. 플레이리스트를 다른 어플로 옮기려면 ~ 귀찮은데. 전에 쓰던 어플에서 노래 목록을 캡쳐해서 사진을 올리면 알아서.. .플레이리스트가들어갑니다! 대박인거 같아요. 

근데 멜론이나. 플로에 비해서 노래 듣기까지가 불편해요. 마음에 드는 노래를 추가하는것도 복잡하더라구요 사용자가 쓰기 불편하게 설계된 느낌이랄까요.ㅠㅠ 싸니까 쓰지만 이번에  쓰면 갈아 탈거같아요ㅜㅜ 그치만 네이버뮤직이 광고 하는거 보면 내가 듣는 노래에 수익이 안간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네이버 뮤직은 그렇지 않다고 광고를하고.. 그건  찾아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 귀찮아서  찾아봐서 .. 갑자기 쓰다가 제가 요즘  듣는 노래를 추천 해드릴게요!! 제가 캡쳐한 사진을 올려둘테니 한번 그대로 캡쳐해서 올려보세요 바로 플레이리스트에 등록되요~ ㅋㅋㅋㅋ 너무 신기했습니다. 사실 이건 포스팅이 아니예요 거의  일기 입니다. 그래서 위에  요약 내용을 따로만들었어요.  

오늘은 싸이버 강의 듣고.. 정리하고 .. 복습은 안하고 그냥 핸드폰만 했어욬ㅋㅋㅋㅋ 체를 한건지 속이 답답해서힘드네요ㅠㅠ 그리고 음악 어플 비교 글도 수정해야하는데,, 제가 처음에 너무 포부를 크게 가지고 했는데 내용이결국 가격 비교가 되버려서ㅠㅠㅠ 저도  하고 싶었는데 처음부터  하기는 힘든가봐요 어서 학교를 갔으면 좋겠어요 도대체 대면강의는 언제 하는 것인가.... 나도 실험 하고 싶은데,,, 기말고사로 몰빵되서 오프라인 기말은  같은데 말이죠. 

저는 팝송은 유튜브에서 팝송맛집? 이런 식으로 검색하면 많은 유튜버 분들이 노래 좋은 것만 모아 놓거나, 주제?? 노래  별로 올려놓더라구요 그런거 듣다가 좋으면 추가하고, 드라마 오스트를 좋아해서 드라마에 나오는 노래도플레이리스트에 많이 있습니다. 특히 드라마 오스트 맛집은 에브리싱글데이 !!! 어쩜 이렇게 경쾌하고 뭐랄까 신선한 바람을 맞으면서 노래를 듣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시는지ㅜㅜ 시원시원하고 청량하고 신나요. 에브리싱글데이노래 좋아하시는 분들 많나요?? ㅎㅎ

그리고 최근에는 맥스라는 외국 가수 분에게도 꽃혔어요. 그리고 에릭남씨 노래도 좋아해요 ㅎㅎ 그리고 엘지 세탁기 광고였나?? 거기에 나온 노래도 좋아서 넣어놨어요 ㅋㅋㅋㅋㅋ 네이버에 음악 검색 기능이 아주 좋아요.. 솔직히 네이버 좋아하기 싫은데 편한 기능이 너무 많은거 같아요ㅜㅜㅜ

무튼 오늘도 일기같은 포스팅이 끝났네요  2천자 쓰는게 이렇게 힘든 일인가ㅜㅜ 그냥 화학문제 푸는게 나을거같다는 생각을 하면서 마치겠습니다!